생기 넘치는 도심지의 번화한 곳 보다는 편안히 쉬고 싶은 휴양지를 선호한다면 추천하는 알마니티 호텔입니다. 유명 관광지 호이안 올드 타운도 걸어서 갈 수 있는 5성급 호텔, 알마니티 호텔을 소개합니다.
1. 알마니티 리조트 : 고요한 럭셔리에서 휴식을
알마니티 리조트는 조용한 분위기의 휴양지를 선호하는 여행객들에게 적합합니다. 저 역시 조용한 분위기, 수영장, 깨끗한 시설, 친절한 서비스, 맛있는 조식 등을 우선하여 숙소를 예약하는 편입니다.
이 곳 알마니티 리조트는 많은 부분을 충족한 곳이었기에 저와 같은 여행 성향을 가지신 분들께 추천하고 싶은 곳입니다.
리셉션에서 안내받고 배정받은 룸으로 들어가자마자 시원~~합니다. 미리 카드키를 꽂아 에어컨을 켜 놨더군요. 감동~



게코를 키우고 있는 딸아이가 잔뜩 기대했던 도마뱀은 체크아웃때까지 나타나지 않았다고 합니다…
2. 알마니티 리조트 : 수영장 이용
수영장은 아침 7시부터 밤 9시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비어있는 비치 체어를 이용하면 되고 수영장과 식당으로 통하는 중앙에 안전요원이 있습니다. 이 곳에서 시원한 물과 비치 타월을 이용하면 됩니다. 튜브에 공기주입이 필요하다면 대기 중인 직원에게 요청하면 됩니다.
수영장 물이 짭짤합니다. 어느 정도 염분이 있어 몸이 좀 더 쉽게 떠 수영이 더욱 수월합니다. 물 온도는 한 낮에도 시원하다 싶을 정도로 더위를 식히기에는 딱 좋습니다. 수영장 양 옆의 야자수 그늘과 건물 사이로 통하는 시원한 바람이 수온을 낮춰 주는 듯하네요.


시원한 음료를 마시며 더위를 식혀봅니다. 맥주는 얼음컵에 준비되지만 호이안의 더위에 금방 녹아버리더군요.

3. 알마니티 리조트 : 올드 타운 걸어서 10분?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호이안을 바로 앞에서 만나볼 수 있는 알마니티 리조트. 로컬 마켓, 역사적 건축물, 화려한 등불이 있는 올드 타운을 쉽게 둘러볼 수 있습니다.

리셉션에서 안내 받은 지도입니다. 알마니티 리조트에서 올드 타운까지의 거리는 약 1km이고 걸어서 10분입니다. 자전거도 대여해 줍니다. 도보로 10분이면 자전거로는 5분 남짓이지 않을까 생각했고 마지막 날 자전거를 빌려 도전했습니다…(베트남의 트래픽과 더위를 우습게 봤습니다.)
4. 알마니티 리조트 : 먹을 만한 조식
카페인 중독인 저로써 가장 좋았던 건 에스프레소 머신이 있다는 것. 조식 때 6샷 정도 뽑아 마셨네요. 조식 시간은 6시30분부터 10시 까지입니다.


5. 알마니티 리조트 룸 서비스 추천 메뉴 : 씨푸드 피자
와… 제가 먹어본 해산물 피자중에 최고네요. 해산물이 유명한 호이안 답게 신선하고 부드러운 오징어와 새우가 가득합니다. 꼭 드셔보세요. 똥손이라 사진이 맛없게 나왔지만 강력 추천합니다!

진정한 쉼을 원하신다면
베트남으로 오시는 많은 분들이 바나힐과 같은 관광지나 한 시장이나 롯데마트로의 쇼핑을 위해 방문하고 계시지만, 바쁜 일상을 떠나 멀리 온 만큼 자신을 위한 잠시만의 시간을 온전히 즐기시고자 하신다면. Almanity Hoi An Resort & Spa를 권해드립니다.
호이안 여행 시 도움이 되길 바라며 오늘도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