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오아후 루아우 공연 ㅣ하와이 가족 여행

하와이 우아후 루아우 공연

하와이 오아후에 가면 필수로 들러야 하는 하와이 전통 공연이 있습니다. 하와이하면 떠오르는 그림처럼, 파란 바다에 부서지는 물결, 코코넛 나무 그림자 아래 모래사장, 그리고 아름다운 석양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화려한 루아우 공연. 이 모든 것이 휴가를 꿈꾸게 만드는 이상적인 장소죠. 이번에 하와이의 루아우 공연을 다녀 온 이야기를 나누려고 해요. 여러분에게 꼭 가보시라고 소개해드리고 싶은 이유, 그리고 그곳에서 느낀 저만의 노하우를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자, 하와이에서의 한 저녁을 같이 느껴보실까요?

 

하와이 오아후, 열대의 낙원으로 가는 길

하와이의 열대 기후 속에 자리한 이 공연은 와이키키 중심지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습니다. 공항에서 차를 타고 간다면 약 30분 정도 걸려요. 호텔에서 제공하는 셔틀 버스를 이용한 방문객도 많았습니다. 공연 장소는 넓은 정원과 아기자기한 부대시설이 잘 갖춰진 곳으로 들어서자마자 힐링이 되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루아우 공연장 입구

자연과 어우러진 매혹적인 입구

공연장 입구는 마치 열대 숲으로 들어서는 듯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한 걸음 한 걸음 입장할 때마다 풍기는 상큼한 꽃향기와 시원한 바닷바람이 맞아주었어요. 푸른 초록의 나뭇잎 사이로 비치는 햇살에 점점 설레기 시작했죠. 열대식물과 조각품들이 장식된 공간은 섬세하면서도 인상적이었습니다. 입구 바로 전에 기념 사진을 촬영하는데요. 하와이 원주민 미녀분께서 함께 찍혀 주셔요. 저희는 폐가 될까봐 멀찍이 떨어져 사진을 촬영했는데요. 나중에 사진을 보니 마네킹과 찍은 것처럼 어색했습니다. 사진을 찍으실 때에는 바짝 붙으시길 추천합니다.

 

열대야의 시작, 환영하는 프리쇼와 본 공연

본 공연에 앞서 진행자분께서 매년 방문하는 단골 손님과 특별한 사연이 있는 손님을 소개하는 코너가 있었고 아름다운 하와이안 노래를 몇 곡 불러주었습니다. 또한 하와이 전통 방식으로 돼지고기를 굽는(?) 퍼포먼스가 인상적이었습니다.

드디어 기다렸던 본 공연이 시작되었습니다. 화려한 의상을 입은 댄서들의 훌라댄스와 저녁노을을 바라보며 로컬 음식을 맛볼 수 있었어요. 특히, 땅속 오븐에서 구운 칼루아 피그는 그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루아우 공연

아쉬운 점, 눈여겨볼 점들

공연 중간 중간에는 약간 지루한 부분도 있었습니다. 게다가 공연이 시작되기 전까지 시간이 조금 여유로워 할 일이 없을 때가 있어요. 이 때 바에서 맛있는 칵테일 한 잔 하면서 일행 혹은 다른 방문객들과 담소를 나눠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루아우 공연 식사

하와이의 밤, 잊지 못할 추억

선선한 하와이의 밤하늘 아래에서의 공연은 황홀했고, 그곳에서의 시간은 평생 기억될 추억으로 남았습니다. 여유와 문화가 섞인 저녁이었어요. 다시 간다면 더 일찍 가서 타투 체험이나 훌라 댄스 체험 등 모든 체험을 해보고 싶네요.

루아우 공연으로

하와이의 매력은 바다만이 아닌, 그 섬에 서려있는 다채로운 문화에서도 찾을 수 있습니다. 공연을 통해 그 문화를 체험하고, 섬의 정취를 더 깊이 느낄 기회를 얻었네요. 하와이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루아우 공연을 꼭 가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여러분의 여행을 잊지 못하게 할 멋진 경험이 될 거예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