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바A 크림 직구 처방없이 저렴한 트레티노인 크림

스티바A 크림을 아시나요? 40대를 넘어가니 여기저기서 노화 현상이 나타납니다. 특히 얼굴 피부는 노화를 정면으로 느낄 수 있는데요. 특히 기미와 검버섯은 피부과 시술로도 없애기 여간 어려운 것이 아닙니다. 피부과 의사들도 추천한다는 스티바A 크림을 직구하여 소개해드립니다.

스티바A 크림

스티바A 크림?

젊을 때 피부관리와는 담을 쌓은 중년 남성입니다. 이십 대 때는 피부 좋다는 말을 많이 들었는데 이제는 누가 봐도 자글자글한 주름과 기미, 검버섯으로 스트레스를 여간 받는 게 아니네요.ㅠㅠ

그러던 중 알고리즘에 의한 피부과 의사분의 유튜브 방송에서 접한 스티바A 크림. 바로 구매하고 싶었지만 국내에서는 전문의약품으로 분류되어 있어 의사 처방이 없이는 구입할 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엄청난 수요는 공급을 만들어냈고 국내 스티바A 보다도 저렴하고 손쉬운 구매가 가능한 직구를 하게 되었네요.

가격은 0.025% 6개 번들에 약 3만원이고 해외 직구라 구매하고 수령까지 약 20일 정도 걸렸네요.

스티바A


스티바A 크림은 1971년 미국 FDA에서 여드름 치료제로 승인받아 사용되기 시작했습니다. 1955년에는 광노화 치료제로까지 승인을 받은 크림입니다. 광노화는 자연스러운 노화 현상이 아닌 햇빛에 의해 피부가 손상되면서 나타나는 노화현상을 말합니다. 광노화의 증상은 주름, 거칠어짐, 색소침착으로 인한 기미, 주근깨 등이 있고 광노화의 치료제로는 트레티노인이 함유된 크림을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스티바A 크림

스티바A 크림은 처음 승인받은 효과인 여드름을 치료하는 데에 탁월한 효과를 보입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광노화를 치료하는 크림으로 널리 알려지면서 광노화 치료제로 더욱 유명해졌어요.

다만 우리나라에서는 의사의 진단을 받은 후 처방전을 받아 사용할 수 있어요.

스티바A 직구하기

 

스티바A 크림 효과

  1. 여드름을 개선합니다.
  2. 피부 혈색을 개선합니다.
  3. 피부의 탄력 및 잔주름을 개선합니다.
  4. 색소침착으로 인한 기미, 주근깨 등의 광노화를 개선합니다.

 

스티바A 크림 사용법

스티바A 크림은 다양한 농도, 여러 가지 제품으로 판매중인데요.

처음엔 낮은 농도로 시작하여 피부가 적응하면 농도를 점차 높여 사용하면 됩니다.

일반적으로 피부과에서 가장 많이 처방하는 농도가 0.025%입니다.

0.025%의 낮은 농도의 제품은 단기간에 효과가 바로 나타나지는 않아 3개월 이상 꾸준히 사용을 해야 어느 정도 체감 되는 결과를 확인할 수 있어요.

정리하자면,

  1. 스티바A 크림을 처음 바를 때의 농도는 0.01% 혹은 0.025%의 낮은 농도로 시작합니다.
  2. 용량은 쌀알 1~2톨 크기로 얼굴 전체를 바르면 됩니다. 쌀알 1톨로 얼굴 반쪽을 커버한다고 생각하세요.
  3. 처음 바른 후 일주일이 지나도 피부에 불편함이 없으면 일주일 단위로 양을 늘려가세요.
  4. 얼굴 전체를 기준으로 최대 0.75g(손가락 한 마디 분량)까지 사용하는 것을 권장해요.
  5. 손가락 한 마디 분량인 0.75g을 사용해도 불편함이 없으면 농도를 높인 제품을 사용하세요.
  6. 0.025% 이상의 농도를 3~6개월 사용해야 만족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니 꾸준히 사용하세요.
  7. 레티노이드 부작용이 있거나 효과가 눈에 보이지 않을 만큼 미미하다면 다른 피부 시술을 고려해보세요.

 

스티바A 크림 부작용

피부에 만병통치약처럼 유행하는 스티바A 크림은 잘못 사용하게 되면 오히려 피부에 안 좋은 경우가 있는데요.

  • 레티노이드 부작용으로 인한 피부염이 발생할 경우 오히려 피부를 망가뜨리거나 노화를 촉진할 수 있어요.
  • 무리한 사용에 의해 발생하는 경우가 많으니 적정 농도와 적정량으로 사용하세요.
  • 사용 중에 피부가 따갑고 가렵고 많은 각질이 일어난다면 즉시 스티바A 크림의 사용을 멈추세요.
  • 레티노이드 피부염이 생겼음에도 계속적으로 스티바A 크림을 바르는 것은 굉장히 위험합니다.
  • 만약 사용중에 레티노이드 피부염이 생겼다면 스티바A 크림 사용을 멈추고 증상이 호전되면 농도와 빈도를 낮추어 사용을 시작하세요.

 

피부를 위한 노력은 계속 해야 합니다

스티바A 크림을 사용해도 지속적인 피부관리를 병행해야 합니다.

피부관리를 위해서는 피부에 바르는 제품 뿐 아니라 식습관과 생활습관의 교정이 필요합니다.

피지 생성을 촉진하는 음식을 자주 먹거나 자외선을 자주 쬔다면 피부가 좋아지거나 좋은 피부가 유지되기는 어려워요.

스티바A 크림을 사용하는 동시에 피부관리를 위한 다양한 노력을 해야 스티바A 크림의 효과가 더욱 빛을 바랄꺼에요.

답글 남기기